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어트일기#23, 24,25 컨디션 난조ㅠ
    Diet 2020. 5. 31. 22:30

    2020.05.28
    살이 좀 빠진것 같은데.. 체중이나 재볼까하고 한달만에 체중을 쟀다.
    OTL..망...
    결혼하고 12KG 증량 실화냐.. 1년만에
    하아...
    급 컨디션 안좋아지고.. 한달만에 그분도오시고..
    운동도 못할정도다.. 기분탓인가.


    겨우 사이클 40분타고
    몸져누움.. 하.. 입맛도 없고 몸도 넘안좋다
    이럴땐 컨디션 조절을 위해 쉬어야해.
    남편과 스시먹고 2km는 걸어와서 집에서 꿀잠.
    그와중에 스시한판명지대점 넘나 맛있다 ㅋㅋㅋ자주가야지



    2020.05.29
    이상하게 운동을 안하면 소화가 안된다.
    운동중독인가 싶고.. 운동을 하고는 싶은데 몸이 이모양이라 속상하기도 하고..
    화장실도 잘못가니 운동을 해야지 될것같다는 압박.
    사이클 두번나눠서 한시간십분타고 샤워하고 기절





    운동을 가야하는데 가지는 못하겠고.. 내몸 저주ㅜㅜ 똑땅
    밥은 먹어야하는데 귀찮고.
    대충 닭가슴살 대피고 썰어놧던 토마토랑 양상추 갖고 먹고싶었던 쿠팡수박까지 차려놓고 먹기싫어 두시간은 먹은듯.. 배가부르다. 신물이난다.




    밥을 잘 안먹었다하니 남편이 치맥땡긴다며 내가좋아하는거 시키라고..ㅎㅎ
    네네치킨 쇼킹핫치즈치킨 존맛인 두가지조합
    자기는 매운거 못먹자나... 그래도 치즈볼하나랑 치킨세조각 먹고 끝 몸이 진짜 안좋다.ㅠㅠ




    2020.05.30 피부가 이상해ㅠ
    어제 치킨먹고 속이 너무 안좋다ㅠㅠ 간만에 먹어서 그런가
    소화도안되고 배아프고 난리다..으헝 살려줘
    화장실 갈라고 강제 운동행 ㅎㅎㅎㅎ
    후 시원하게 볼일봄ㅋㅋ 역시 당근마켓 사이클은 넘나 좋다.



    저녁에 앰플 다써서 화장대있는 다른앰플썻는데..이상하다
    자기전에 살짝 따끔했는데..
    새벽네시부터 너무 아프고 간지러워서 깼다 .


    2020.05.31
    얼굴이 다빨개지고 석고를 피부위에 굳힌듯 표정이 안지어진다..ㅜ 눈도붓고 볼이 다부어 마스크를 할수기 없대ㅠㅠㅠ
    넘야파서 일요일 피부과 연곳을 갔더니 피부가바뀌었다고 한다. 2월에 한번 뒤집혀서 관리받았었는데..
    원래 홍조있던곳이 요새 컨디선 저조해서 얼굴이 두드러기가 다난거라고..
    약이 독하니 아침저녁 약잘챙겨먹고.. 술운동 금지.. 하.. 꼭 살빼려하면 이렇게 챙겨먹고 운동하지말라고
    눈물이..ㅜㅜ 남편이 속상해하니 밥을 가볍게 먹자며
    다슬기해장국 먹으러 고고.
    이와중에 맛잇는데 밥 반남기고 ㅎㅎ집에 걸어가며 남편이 로또4등 됬다며.. ㅋㅋ로또하고 기분전환~~


    낼부턴 다이어트를 어케해야 고민중.
    덜먹고 조금씩 움직여야지. 식단조절이 필요한것같다.
    다음주도 화이팅팅!!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