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어트일기#22,23,24 여름준비하기(feat.오늘부터운동뚱)
    Diet 2020. 5. 25. 23:12

    2020.05.23 si발비용쓰는날
    평일에 스트레스와 이직하면서 오는 스트레스땜에
    남편이랑 마트가서 버닝했다 ㅋㅋㅋㅋ
    그래도 나오기전 왠지 돈도 칼로리도 버닝할거같아 사이클 겁나 탓쥬.
    체육관안가면 뭔가 집에서 운동하기시름병. 히익.

     

     

    역시 마트가는날은 칼로리버닝날 ㅋㅋ
    카트끌구 겁나돌아댕기고 장은 3만원밖에 안쓰고 횟집에서 5만원쓰는 플렉스란..ㅎㅎ
    새로생긴 횟집인데 푸짐하당 ㅎㅎ

    이럴까봐 마트 한달동안 안갓능디..ㅎㅎ
    스트레스 받을땐 돈쓰는게 최고당

     

    2020.05.24 다이어트쌈밥!?!
    백수라도 주말은 있다규!!
    남편은 습관적으로 여섯시에 깸.. 나는 주말에 안깨우면 열두시까지잔다.
    요새는 남편이 아침먹어버릇해서 아헙시만 되면 배고프다고.. 오늘은 호떡요요를 구워서 입에 넣어준다.
    달콤하게 깻네..ㅎㅎ
    호떡먹고 공복운동 못햇으니 사이클 겁나타고.. 진심 땀줄줄

     

     

     

    주말이니 남편이 특식먹자고..
    정확히는 식단표에 주말은 고기먹는날☆되어있다
    남편이랑 외식을 안해야 살빠진다는 의견에 동의해서
    조그맣게 텃밭을 길럿는데.. 날이좋아서 풀떼기들이 따먹으면 금방자란다.
    쿠팡으로 고기주문하고 에프돌려서 양배추데치고 맛남의광장 강된장 만들어서 텃밭에서 풀떼기 치커리, 부추, 적상추, 흑상추,아삭이상추, 고추, 적채, 적겨자, 깻잎 뜯었더니 제법 푸짐하다. 텃밭을 가꾼건 올해들어 가장 잘한일~~
    남편이 넘나 맛나다며 ㅋㅋㅋ맥주 두캔먹네 ㅋㅋ난 참앗다 꾸욱

     

     


    다이어트할땐 항상 잘먹다가 조금만 먹는양 줄여도 스트레스 받아 머리가 겁나빠진다.ㅠ
    신현준이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맥주효모가 탈모에 그리좋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해서 먹었는데 냄새도 맥주향이고 똑같이 화장실가고 배가 부글부글 끓음..이걸 다먹어야겟지 ㅋㅋㅋ

     

     

    2020.05.25 오늘부터 운동뚱
    오늘은 체육관안가고 집에서 할일이있어서 사이클탓다.
    홈트를 하고픈데 체육관다니면서 왠지하기시름.
    따로 크런치랑 사이드레그레이즈만 틈틈히함.
    마침 비의 깡이 다시 역주행하면서 비시리즈 자전차왕엄복동 보면서 평소 10분에 100칼로리 하기도힘든데.. 130칼로리 실화냐 ㅋㅋㅋㅋ
    덕분에 영화보는동안 900칼로리를 해냇다.



    오늘 식단표상 간단하게 모밀 해먹기로 ㅎㅎ
    육수내고 면삶고, 무갈고 김자르고 서비스로온 만두도 함께구웟는데.ㅡ존맛이다. 만두도 사먹을듯 ㅋㅋㅋ
    3인분끓여서 남편 2인분 먹이고 끝.
    근래먹었던 저녁중 최고로 간단햇음 ㅎㅎ앞으로 요렇게 먹어랴징

     

     

     

    맛있는녀석들 출연하는 김민경이 운동을 한다한다.
    건강하려고, 다이어트 목적이아닌..
    벌크업을위해 먹는걸 줄이지 말라며 ㅋㅋㅋㅋㅋ 아 잼나다
    운동후에 같이 치킨이나 짜장면 먹으러간다 ㅋㅋㅋㅋㅋ
    내모습인거같다. 허구헌날 체육관코치쌤한테 나 벌크업되는거같다하면.. 운동한다고 먹는거 늘리지말고 조금만 줄이라고..ㅎㅎ 조금씩 빠지는거같긴해..
    운동하면서 위장도 벌크업! 내몸도 벌크업! 건강하믄되지

     

     

    아.. 난 더이상 못먹겠어..
    라는 말은 아직 위에 메인디쉬들어갈자리 남았어 자기~
    라는 뜻임 ㅋㅋ언행불일치
    먹다가 배부르다하면 ' 응 많이먹어~!' 하는 우리자기
    이젠 속지도 않네.. 날너무 잘알아 ㅋㅋㅋ

     

    적당히먹고 빡세게 운동해서 일하기전까지 좀만빼자 ㅋㅋㅋㅋㅋㅋㅋ아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