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어트일기#19,20,21 스트레스가 젤로 해로워
    Diet 2020. 5. 22. 23:45

    2020.05.20. 요일 스트레스데이

    일하면서 매일 반복되는 야근+ 앉아서 일하는 순환안되는 자세로 1년만에 10kg쪘다.
    안그래도 결혼하고 살쪄서 스트레스가 너무심한데..
    간만에 낮에 가족모임있어서 갔는데.. 어디아프냐고, 심각하다고 보기흉하다고, 아 이게 가족인가 싶고 별로먹지도 않고 딱 얹혀버렷다.
    살쪄서 폐끼친거 있나. 하.. 안그래도 스트레스 받으면 더 찐다는데 요즘 운동꾸준히해서 그래도 좋아지고잇었느네.. 이런말 들으면 스트레스가 너무 심하다.
    그래도 운동 고고! 주3일인데 월화가 너무 바빠서 수목금가야지.

    2020.05.21 귀차니즘
    어제 말로 맞고 운동이 넘하기싫어졌다ㅠ
    집에만 있어서 살이안빠지나 싶어 돌아댕겨도보고 덜먹기도하는데 진짜 스트레스 때문인가 싶어
    넘나 가기싫어짐 ㅋㅋㅋㅋ근데 유튜버 제이제이님이 살빠지는 신호중에 살이 물렁해지는게 하나라고.
    오!!! 나요즘 배랑 팔살이 물렁해졋어 진짜. 나이먹어서 그렁게 아니었구나 ㅎㅎ
    다시 열심히해야하는데 ㅋㅋ 제낄까하다가 맘다잡규 운동 고고.
    허리다치고 일년만에 복귀한 크로스핏이라 욕심내지않고 10라운드만 하자했는데.. 13라운드.. 이상하게ㅜ운동하면 체력이 좋아진다는거지 ㅋㅋ

    붓기빠지는데 좋은 호박즙도 주문했다 ㅋㅋ
    이 모든게 붓기였으면 ㅎㅎ

    2020.05.22 힘을내자!!
    다음달부터 일하니깐 준비이것저것 하느라 서류만들고,
    밀린영화본다고 슈렉보다가 잠듬..피오나보면서 잠들기도 쉽지않은데 ㅋ
    덕분에 오전운동 못하고 브레이크타임끝나고 가자고 맘먹고 마침 라디오나오는 소녀시대-힘내 듣고!!
    호박즙 한잔 때리고, 쿠팡에서 사려다 농가에서 직접구매하는거 공구함. 맑아서 거부감없다. ㅎㅎ호박즙 별로 안좋아하는데.. 붓기야 빼주렴 ㅎㅎ

    다섯시에 운동갔다가 타바타운동 빡세게하고
    땀 한바가지 흘림.
    아니 호박즙 효과야!?!?땀이 왜이래.
    운동하면서 화장실도 또감...ㅎㅎ
    무튼 한사발 흘리고 오늘은 이주만에 한번 치맥데이라 고고!!

    간만에 네네치킨 쇼킹핫 반마리 남편꺼 한마리시켜서
    먹었지유
    반마리가 딱 배안부르고 좋다.



    치킨먹고 다섯시간 후에잘라고 티스토리 글쓰면서 라스보는디 개꾸르잼. 신현준따라 영양제 몇개주문해야지
    근데 호박즙땜에 그런지... 화장실을 너무간다. 큰일을..
    좋은거겟지ㅎㅎ

    주말도 나태하지말고 홈트꼭해야징!!

Designed by Tistory.